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 > 킬소개 > 강사소개

강사소개

기필코 합격하겠다고 각오한 자들만 두드려라. 반드시 열릴것이다.

원장 유선호

페이지 정보

작성자 KILL 작성일17-03-14 20:46 조회1,597회 댓글0건

본문

前 세종대학교 무용과 조교
現 툇마루 무용단 수석 무용수
現 툇마루 무용단 음악감독

작품
<겨울이야기> <카르멘> <해변의 남자> <동래야류> <보이는 것에 대하여>
<님을위한 행진곡> <당신은 지금 어떻게 움직이고 있습니까> <where are you going?> <돌이킬수 없는> <모르모토> <춤추는 관현>
<님을위한 행진곡> <섬집아기> 신일중학교 뮤지컬동아리<‘하이스쿨 뮤지컬’> 안무 등 다수

▶ 교육철학
“상상할 수 없는 꿈을 꾸고 있다면, 상상할 수 없는 노력을 해라”
꿈은 클수록 좋습니다. 또한 그 꿈을 향해 내가 어떠한 노력을 하느냐가 중요합니다.
단순히 꿈만 크고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그는 아무것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작은 것에서부터 하나 하나 노력해 나간다면 그 꿈은 반드시 이룰 것입니다.
노력하는 자만이 승리의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조언
“즐기는 자가 성공한다."
본인의 모습을 즐겨야합니다.
내가 하고 싶은 것, 되고 싶은 것에 대해 ‘지친다, 힘들다’라고 느끼는 순간 그걸로 끝입니다.
내가 하고 싶은 것이니깐 내가 앞으로 되고 싶은 것이니깐 즐기면서 즐겁게, 즐거운 마음으로 앞으로 나아가세요.
그럼 꼭 성공할 것입니다. 

▶ 나에게 무용이란?
“무용은 내 인생이다.”
무용이라는 것을 고등학교에 들어가서 접하게 되었지만, 춤은 초등학교 시절부터 추기 시작하였습니다.
친구들과 어울려서 춤을 추고 땀을 흘릴 때 마다 즐겁고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춤(무용)이라는 것은 내 인생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것이 되었습니다.
기쁠 때도 춤을 추고, 힘들 때도 춤을 춥니다.
영화 ‘빌리 엘리언트’중에 빌리가 오디션을 보고나서 심사위원이 물어보았습니다.
‘춤출 때 어떤 느낌이 드니?’
빌리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하늘을 나는 느낌이 든다. 마음이 평온해 지고 가벼워지고, 행복하다’
내게 힘이 되어주고 버팀목이 되어주는 것이 춤이며, 춤을 출 때 행복하고 즐겁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